USMLE
본1 step0
결심이 늦어져서 이제 시작을 하려고 스텝0을 마쳤습니다.
임상은 배운 다음에 시작하는게 좋다고 해서 고민중에도 시기를 조금 늦춘 것도 있습니다.
약리 병리 미생물 등 배우긴 했지만 아직 유월드 박치기에 들어가기에는 부족하다는 느낌이 있는데요.
지금부터 그냥 유월드 들어가면 될까요? 아니면 생리 예습을 하는게 나을까요?
댓글 0
익명게시판
USMLE
nbme 점수 고견 부탁드립니다
+1
-
익명
조회수
274
추천 0
2026.01.28 15:59
USMLE
ai인지 아닌지 구분하기 진짜 어렵네요
-
익명
조회수
282
추천 0
2026.01.28 11:47
USMLE
observership 질문
+1
-
익명
조회수
280
추천 0
2026.01.27 16:14
USMLE
의자 추천
+1
-
익명
조회수
285
추천 0
2026.01.26 13:44
USMLE
1년 전에 step0을 해뒀었는데
-
익명
조회수
287
추천 0
2026.01.26 11:52
USMLE
straker 공증 기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1
-
익명
조회수
228
추천 0
2026.01.23 15:38
USMLE
VSLO가입이 안된 한국 의대
+1
-
익명
조회수
263
추천 0
2026.01.20 14:47
USMLE
프로메트릭 방음 잘 되나요
+1
-
익명
조회수
261
추천 0
2026.01.20 11:53
USMLE
grok이 이미지를 잘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1
-
익명
조회수
250
추천 0
2026.01.19 14:38
USMLE
UW step2 양도받습니다
-
익명
조회수
282
추천 0
2026.01.15 16:22
USMLE
FA 안쓰고 스1 보신 분 계신가요?
-
익명
조회수
263
추천 0
2026.01.15 15:24
USMLE
fsmb transition
+1
-
익명
조회수
283
추천 0
2026.01.14 15:44
USMLE
클럽쉽을 다녀와야 할까요
+1
-
익명
조회수
225
추천 0
2026.01.13 17:10
USMLE
호주 발음 진짜 특이하네요
-
익명
조회수
214
추천 0
2026.01.13 15:49
USMLE
cancel fee 지불 여부
+1
-
익명
조회수
170
추천 0
2026.01.13 1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