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 Bridge
USMLE

본1 step0

-
익명
2025.10.20 추천 0 조회수 3292 댓글 0

결심이 늦어져서 이제 시작을 하려고 스텝0을 마쳤습니다.

임상은 배운 다음에 시작하는게 좋다고 해서 고민중에도 시기를 조금 늦춘 것도 있습니다.

약리 병리 미생물 등 배우긴 했지만 아직 유월드 박치기에 들어가기에는 부족하다는 느낌이 있는데요.

지금부터 그냥 유월드 들어가면 될까요? 아니면 생리 예습을 하는게 나을까요?

댓글 0

익명게시판

전체 USMLE JMLE 기타
USMLE

시험 직전에 풀 것

-
익명
조회수 403
추천 0
2026.01.09 17:59
USMLE

NBME 시간 질문

+1
-
익명
조회수 611
추천 0
2026.01.07 17:27
USMLE

앱 추천

+1
-
익명
조회수 611
추천 0
2026.01.07 11:44
USMLE

step2

-
익명
조회수 752
추천 0
2026.01.06 18:18
USMLE

anki 서스펜드 방식

+1
-
익명
조회수 767
추천 0
2026.01.06 11:02
USMLE

교재 문의

+1
-
익명
조회수 998
추천 0
2026.01.05 16:21
USMLE

뉴로때매 머리 터지겠어요

-
익명
조회수 836
추천 0
2026.01.05 11:59
USMLE

안키 꿀팁

+1
-
익명
조회수 1095
추천 0
2026.01.03 17:43
USMLE

시험 노쇼 하면 step0도 다시 해야 하나요?

-
익명
조회수 1088
추천 0
2026.01.03 11:44
USMLE

시험장 온도 어떤가요?

+1
-
익명
조회수 1230
추천 0
2026.01.02 16:15
USMLE

리서치 관련 질문

+1
-
익명
조회수 1360
추천 0
2025.12.31 17:12
USMLE

고득점은 어케 하는걸까요

-
익명
조회수 1470
추천 0
2025.12.31 12:56
USMLE

레딧 보다보면

-
익명
조회수 1397
추천 0
2025.12.30 12:04
USMLE

pathway 1 질문

-
익명
조회수 1465
추천 0
2025.12.26 12:18
USMLE

논문이없을 때는 어떤 방법이 좋을까요?

-
익명
조회수 1475
추천 0
2025.12.24 16:02
작성
7 8 9 10 11
커뮤니티 강연정보 카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