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MLE
본1 step0
결심이 늦어져서 이제 시작을 하려고 스텝0을 마쳤습니다.
임상은 배운 다음에 시작하는게 좋다고 해서 고민중에도 시기를 조금 늦춘 것도 있습니다.
약리 병리 미생물 등 배우긴 했지만 아직 유월드 박치기에 들어가기에는 부족하다는 느낌이 있는데요.
지금부터 그냥 유월드 들어가면 될까요? 아니면 생리 예습을 하는게 나을까요?
댓글 0
익명게시판
USMLE
시험 직전에 풀 것
-
익명
조회수
403
추천 0
2026.01.09 17:59
USMLE
NBME 시간 질문
+1
-
익명
조회수
611
추천 0
2026.01.07 17:27
USMLE
앱 추천
+1
-
익명
조회수
611
추천 0
2026.01.07 11:44
USMLE
step2
-
익명
조회수
752
추천 0
2026.01.06 18:18
USMLE
anki 서스펜드 방식
+1
-
익명
조회수
767
추천 0
2026.01.06 11:02
USMLE
교재 문의
+1
-
익명
조회수
998
추천 0
2026.01.05 16:21
USMLE
뉴로때매 머리 터지겠어요
-
익명
조회수
836
추천 0
2026.01.05 11:59
USMLE
안키 꿀팁
+1
-
익명
조회수
1095
추천 0
2026.01.03 17:43
USMLE
시험 노쇼 하면 step0도 다시 해야 하나요?
-
익명
조회수
1088
추천 0
2026.01.03 11:44
USMLE
시험장 온도 어떤가요?
+1
-
익명
조회수
1230
추천 0
2026.01.02 16:15
USMLE
리서치 관련 질문
+1
-
익명
조회수
1360
추천 0
2025.12.31 17:12
USMLE
고득점은 어케 하는걸까요
-
익명
조회수
1470
추천 0
2025.12.31 12:56
USMLE
레딧 보다보면
-
익명
조회수
1397
추천 0
2025.12.30 12:04
USMLE
pathway 1 질문
-
익명
조회수
1465
추천 0
2025.12.26 12:18
USMLE
논문이없을 때는 어떤 방법이 좋을까요?
-
익명
조회수
1475
추천 0
2025.12.24 1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