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MLE
어제 결과 나와서 step1 패스했습니다
수요일 9시 정각에 탁 뜨는게 아니었네요ㅋㅋ 쪼끔 존버 하느라 땀났습니다
일도 하면서 혼자 공부 한다는게 진짜 힘들었는데
강연 보고 오픈챗에서도 도움도 받고 유코 설명회도 살짝 다녀오면서
저공비행으로 천천히 패스했습니다
공부 하시는 선생님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익명게시판
USMLE
도미 플랜B
+4
-
익명
조회수
6185
추천 0
2025.07.14 17:18
USMLE
nbme 결제
+1
-
익명
조회수
6842
추천 0
2025.07.14 14:58
USMLE
pathoma
+2
-
익명
조회수
6773
추천 0
2025.07.14 11:30
USMLE
free120 시간
+2
-
익명
조회수
5942
추천 0
2025.07.14 10:30
JMLE
진능시 교재 추천 해주실 분?
-
익명
조회수
6348
추천 0
2025.07.13 13:21
USMLE
옵저버쉽 기간
+2
-
익명
조회수
6447
추천 0
2025.07.11 11:09
USMLE
영주권 시민권 구분
+1
-
익명
조회수
5667
추천 0
2025.07.09 10:30
USMLE
스2 고득점 점수
+3
-
익명
조회수
6312
추천 0
2025.07.08 12:23
USMLE
스2 material
+2
-
익명
조회수
6241
추천 0
2025.07.07 12:56
USMLE
anki 미디어 재생
+1
-
익명
조회수
6845
추천 0
2025.07.06 11:44
USMLE
usce 업체
+2
-
익명
조회수
7048
추천 0
2025.07.05 12:57
USMLE
봉직 쌤들 어떻게 공부하세요
+2
-
익명
조회수
6611
추천 0
2025.07.04 16:10
USMLE
알렌 usmle 강의 공유
-
익명
조회수
6432
추천 0
2025.07.04 10:36
USMLE
ethics 팁 있을까요?
+1
-
익명
조회수
6133
추천 0
2025.07.03 14:09
기타
장마는 진짜 끝났나봐요
-
익명
조회수
6669
추천 0
2025.07.03 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