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MLE
어제 결과 나와서 step1 패스했습니다
수요일 9시 정각에 탁 뜨는게 아니었네요ㅋㅋ 쪼끔 존버 하느라 땀났습니다
일도 하면서 혼자 공부 한다는게 진짜 힘들었는데
강연 보고 오픈챗에서도 도움도 받고 유코 설명회도 살짝 다녀오면서
저공비행으로 천천히 패스했습니다
공부 하시는 선생님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익명게시판
USMLE
내일 드디어 스1 보러 갑니다
-
익명
조회수
6572
추천 0
2025.07.02 15:00
USMLE
NBME 시험 review할 때 화면 캡처 여부
+1
-
익명
조회수
7255
추천 0
2025.07.02 11:50
USMLE
시험 당길까요
+1
-
익명
조회수
6307
추천 0
2025.06.30 15:05
USMLE
일하면서 하루에 20개 겨우 품ㅜㅜ
+1
-
익명
조회수
6594
추천 0
2025.06.29 21:25
USMLE
옵저버 토플
+1
-
익명
조회수
6488
추천 0
2025.06.28 13:49
USMLE
step1 보고 왔습니다
+2
-
익명
조회수
6634
추천 0
2025.06.27 17:46
USMLE
예과 질문이요
+1
-
익명
조회수
6501
추천 0
2025.06.27 11:07
USMLE
뉴프리 되게 어렵네요
-
익명
조회수
6496
추천 0
2025.06.26 18:43
기타
애플페이로 티머니가 진짜 되긴 되나보네요
+1
-
익명
조회수
6515
추천 0
2025.06.26 15:46
USMLE
추천받고 스픽 쓰는 중입니다
-
익명
조회수
6389
추천 0
2025.06.26 15:09
USMLE
매칭까지 되는 비율
+2
-
익명
조회수
6340
추천 0
2025.06.26 10:57
USMLE
오늘 시험 결과 나올거 같은데
+1
-
익명
조회수
6231
추천 0
2025.06.25 10:30
USMLE
공부용 릴스 추천
+1
-
익명
조회수
7370
추천 0
2025.06.24 11:26
USMLE
OET는 PBT,CBT 상관 없나요?
+1
-
익명
조회수
7032
추천 0
2025.06.23 14:41
USMLE
스1 선배임들 nbme 78정도면 괜찮겠죠?
+2
-
익명
조회수
6655
추천 0
2025.06.22 1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