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 Bridge
USMLE

예과 질문있습니다

-
익명
2025.08.08 추천 0 조회수 5875 댓글 2

선생님들  예과라 해부‧생리 기초가 부족합니다. 

 Pathoma vs B&B 중 뭐가 좋을까요?

댓글 2


-
익명
b&b 하시고 Pathoma로 복습하시는게 좋을거같아요
2025.08.08 17:33:50
답글 추천 0

-
익명
그쵸 긴것부터 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2025.08.09 17:07:45
답글 추천 0

익명게시판

전체 USMLE JMLE 기타
USMLE

시험 마치고 나왔습니다

-
익명
조회수 369
추천 0
2026.01.30 16:36
USMLE

스픽 어떤가요?

-
익명
조회수 335
추천 0
2026.01.29 16:08
USMLE

nbme 점수 고견 부탁드립니다

+1
-
익명
조회수 391
추천 0
2026.01.28 15:59
USMLE

ai인지 아닌지 구분하기 진짜 어렵네요

-
익명
조회수 381
추천 0
2026.01.28 11:47
USMLE

observership 질문

+1
-
익명
조회수 348
추천 0
2026.01.27 16:14
USMLE

의자 추천

+1
-
익명
조회수 349
추천 0
2026.01.26 13:44
USMLE

1년 전에 step0을 해뒀었는데

-
익명
조회수 375
추천 0
2026.01.26 11:52
USMLE

straker 공증 기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1
-
익명
조회수 309
추천 0
2026.01.23 15:38
USMLE

VSLO가입이 안된 한국 의대

+1
-
익명
조회수 357
추천 0
2026.01.20 14:47
USMLE

프로메트릭 방음 잘 되나요

+1
-
익명
조회수 343
추천 0
2026.01.20 11:53
USMLE

grok이 이미지를 잘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1
-
익명
조회수 322
추천 0
2026.01.19 14:38
USMLE

UW step2 양도받습니다

-
익명
조회수 375
추천 0
2026.01.15 16:22
USMLE

FA 안쓰고 스1 보신 분 계신가요?

-
익명
조회수 338
추천 0
2026.01.15 15:24
USMLE

fsmb transition

+1
-
익명
조회수 357
추천 0
2026.01.14 15:44
USMLE

클럽쉽을 다녀와야 할까요

+1
-
익명
조회수 310
추천 0
2026.01.13 17:10
작성
6 7 8 9 10
커뮤니티 강연정보 카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