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 Bridge
USMLE

예과 질문있습니다

-
익명
2025.08.08 추천 0 조회수 5875 댓글 2

선생님들  예과라 해부‧생리 기초가 부족합니다. 

 Pathoma vs B&B 중 뭐가 좋을까요?

댓글 2


-
익명
b&b 하시고 Pathoma로 복습하시는게 좋을거같아요
2025.08.08 17:33:50
답글 추천 0

-
익명
그쵸 긴것부터 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2025.08.09 17:07:45
답글 추천 0

익명게시판

전체 USMLE JMLE 기타
USMLE

호주 발음 진짜 특이하네요

-
익명
조회수 326
추천 0
2026.01.13 15:49
USMLE

cancel fee 지불 여부

+1
-
익명
조회수 312
추천 0
2026.01.13 15:46
USMLE

시험 직전에 풀 것

-
익명
조회수 487
추천 0
2026.01.09 17:59
USMLE

NBME 시간 질문

+1
-
익명
조회수 693
추천 0
2026.01.07 17:27
USMLE

앱 추천

+1
-
익명
조회수 696
추천 0
2026.01.07 11:44
USMLE

step2

-
익명
조회수 838
추천 0
2026.01.06 18:18
USMLE

anki 서스펜드 방식

+1
-
익명
조회수 864
추천 0
2026.01.06 11:02
USMLE

교재 문의

+1
-
익명
조회수 1100
추천 0
2026.01.05 16:21
USMLE

뉴로때매 머리 터지겠어요

-
익명
조회수 932
추천 0
2026.01.05 11:59
USMLE

안키 꿀팁

+1
-
익명
조회수 1191
추천 0
2026.01.03 17:43
USMLE

시험 노쇼 하면 step0도 다시 해야 하나요?

-
익명
조회수 1186
추천 0
2026.01.03 11:44
USMLE

시험장 온도 어떤가요?

+1
-
익명
조회수 1314
추천 0
2026.01.02 16:15
USMLE

리서치 관련 질문

+1
-
익명
조회수 1450
추천 0
2025.12.31 17:12
USMLE

고득점은 어케 하는걸까요

-
익명
조회수 1559
추천 0
2025.12.31 12:56
USMLE

레딧 보다보면

-
익명
조회수 1478
추천 0
2025.12.30 12:04
작성
7 8 9 10 11
커뮤니티 강연정보 카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