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MLE
usmle 질문
현재 step1을 pass 하고 step2 2ck 준비중입니다
보드가 있으면 대병에서 offer가 들어온다던가 하는 이점이 있다고 해서
내과 보드라도 따면서 같이 준비를 해야 할지 yog 안늘리고
지금 상태로 졸업시기랑 맞추는게 나을지 고민이됩니다
익명게시판
USMLE
고득점은 어케 하는걸까요
-
익명
조회수
1650
추천 0
2025.12.31 12:56
USMLE
레딧 보다보면
-
익명
조회수
1545
추천 0
2025.12.30 12:04
USMLE
pathway 1 질문
-
익명
조회수
1612
추천 0
2025.12.26 12:18
USMLE
논문이없을 때는 어떤 방법이 좋을까요?
-
익명
조회수
1637
추천 0
2025.12.24 16:02
USMLE
pending credential verification 상태일 때 전화
-
익명
조회수
1851
추천 0
2025.12.22 11:54
USMLE
fsmb 이전 질문
-
익명
조회수
1810
추천 0
2025.12.19 11:26
USMLE
uw 1독
+1
-
익명
조회수
1808
추천 0
2025.12.17 11:13
USMLE
step1과 kmle 병행
-
익명
조회수
1854
추천 0
2025.12.15 14:51
USMLE
step1 시험 일정 질문입니다..
+2
-
익명
조회수
1764
추천 0
2025.12.13 17:38
USMLE
ecfmg 전화
+1
-
익명
조회수
1700
추천 0
2025.12.12 17:51
USMLE
Observership 기간 private practice
+1
-
익명
조회수
1851
추천 0
2025.12.10 12:25
USMLE
step1 올 해 안에 시험 보려고 했는데
-
익명
조회수
2278
추천 0
2025.12.05 15:14
USMLE
Myintealth로 바뀐게 올해 최고 병크인줄 알았는데
+1
-
익명
조회수
2143
추천 0
2025.12.04 17:11
USMLE
기부 스케일이 다르네요
-
익명
조회수
2597
추천 0
2025.12.03 12:07
USMLE
FSMB로 이관이 된다는거죠?
+1
-
익명
조회수
2423
추천 0
2025.12.02 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