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 Bridge
USMLE

usmle 질문

-
익명
2025.12.01 추천 0 조회수 2485 댓글 2

현재 step1을 pass 하고 step2 2ck 준비중입니다

보드가 있으면 대병에서 offer가 들어온다던가 하는 이점이 있다고 해서

내과 보드라도 따면서 같이 준비를 해야 할지 yog 안늘리고 

지금 상태로 졸업시기랑 맞추는게 나을지 고민이됩니다

댓글 2


-
익명
무조건 yog 적은게 최우선입니다
2025.12.02 10:41:51
답글 추천 0

-
익명
네 무조건 YOG 적은게 최고
2025.12.03 11:51:46
답글 추천 0

익명게시판

전체 USMLE JMLE 기타
USMLE

amboss 오늘까지 할인링크입니다

+1
-
익명
조회수 3580
추천 0
2025.10.26 14:06
USMLE

언젠가 되긴 하겠죠?

+2
-
익명
조회수 3241
추천 0
2025.10.24 11:58
USMLE

step1 해부 비율

+2
-
익명
조회수 3475
추천 0
2025.10.23 10:39
USMLE

유월드 step2 몇점이어야 할까요

+2
-
익명
조회수 3259
추천 0
2025.10.21 15:58
USMLE

본1 step0

-
익명
조회수 3458
추천 0
2025.10.20 12:33
USMLE

배우자 비자

+1
-
익명
조회수 3485
추천 0
2025.10.17 15:29
USMLE

어제 셤 치고 왔습니다

+1
-
익명
조회수 3547
추천 0
2025.10.16 15:28
USMLE

리스펙입니다

-
익명
조회수 3493
추천 0
2025.10.15 15:12
USMLE

타임라인 질문

+1
-
익명
조회수 3211
추천 0
2025.10.14 17:37
USMLE

amboss 영상의학 워크샵 다녀오신분 계신가요

-
익명
조회수 3576
추천 0
2025.10.13 17:37
USMLE

옵저버쉽 클럭쉽 숙소

+2
-
익명
조회수 3672
추천 0
2025.10.09 14:08
USMLE

영어 공부는 어떻게 하시나요

+1
-
익명
조회수 3474
추천 0
2025.10.07 13:54
USMLE

질문

+1
-
익명
조회수 3954
추천 0
2025.10.02 15:31
USMLE

매칭 지원 시즌이네요

+1
-
익명
조회수 4144
추천 0
2025.10.01 11:39
USMLE

신경 진짜 어렵네요

+2
-
익명
조회수 3963
추천 0
2025.09.30 16:23
작성
10 11 12 13 14
커뮤니티 강연정보 카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