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MLE
usmle 질문
현재 step1을 pass 하고 step2 2ck 준비중입니다
보드가 있으면 대병에서 offer가 들어온다던가 하는 이점이 있다고 해서
내과 보드라도 따면서 같이 준비를 해야 할지 yog 안늘리고
지금 상태로 졸업시기랑 맞추는게 나을지 고민이됩니다
익명게시판
USMLE
amboss 오늘까지 할인링크입니다
+1
-
익명
조회수
3580
추천 0
2025.10.26 14:06
USMLE
언젠가 되긴 하겠죠?
+2
-
익명
조회수
3241
추천 0
2025.10.24 11:58
USMLE
step1 해부 비율
+2
-
익명
조회수
3475
추천 0
2025.10.23 10:39
USMLE
유월드 step2 몇점이어야 할까요
+2
-
익명
조회수
3259
추천 0
2025.10.21 15:58
USMLE
본1 step0
-
익명
조회수
3458
추천 0
2025.10.20 12:33
USMLE
배우자 비자
+1
-
익명
조회수
3485
추천 0
2025.10.17 15:29
USMLE
어제 셤 치고 왔습니다
+1
-
익명
조회수
3547
추천 0
2025.10.16 15:28
USMLE
리스펙입니다
-
익명
조회수
3493
추천 0
2025.10.15 15:12
USMLE
타임라인 질문
+1
-
익명
조회수
3211
추천 0
2025.10.14 17:37
USMLE
amboss 영상의학 워크샵 다녀오신분 계신가요
-
익명
조회수
3576
추천 0
2025.10.13 17:37
USMLE
옵저버쉽 클럭쉽 숙소
+2
-
익명
조회수
3672
추천 0
2025.10.09 14:08
USMLE
영어 공부는 어떻게 하시나요
+1
-
익명
조회수
3474
추천 0
2025.10.07 13:54
USMLE
질문
+1
-
익명
조회수
3954
추천 0
2025.10.02 15:31
USMLE
매칭 지원 시즌이네요
+1
-
익명
조회수
4144
추천 0
2025.10.01 11:39
USMLE
신경 진짜 어렵네요
+2
-
익명
조회수
3963
추천 0
2025.09.30 1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