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MLE
usmle 질문
현재 step1을 pass 하고 step2 2ck 준비중입니다
보드가 있으면 대병에서 offer가 들어온다던가 하는 이점이 있다고 해서
내과 보드라도 따면서 같이 준비를 해야 할지 yog 안늘리고
지금 상태로 졸업시기랑 맞추는게 나을지 고민이됩니다
익명게시판
USMLE
과 선택할 때
+1
-
익명
조회수
4406
추천 0
2025.09.29 17:48
USMLE
j1 비자 4년
-
익명
조회수
4071
추천 0
2025.09.29 00:21
USMLE
대학생 Gemini Pro 1년 무료 10/6까지래요
-
익명
조회수
4166
추천 0
2025.09.26 09:49
USMLE
시험 2주 전 free120
+2
-
익명
조회수
4339
추천 0
2025.09.25 10:39
USMLE
원래도 h1b에 비하면 j1 비자가 훨씬 많았죠?
+1
-
익명
조회수
4376
추천 0
2025.09.24 11:57
USMLE
H1B가 오히려 늘어나는거 아닐까요?
+1
-
익명
조회수
4259
추천 0
2025.09.24 10:37
USMLE
스2 정답률
+1
-
익명
조회수
4313
추천 0
2025.09.22 09:42
USMLE
트럼프 h-1b 비자 결국 건드렸네요
+1
-
익명
조회수
4529
추천 0
2025.09.20 08:10
USMLE
Intealth 질문
-
익명
조회수
4393
추천 0
2025.09.19 15:05
USMLE
myintealth 메일
+1
-
익명
조회수
4385
추천 0
2025.09.18 10:18
USMLE
Amboss 10월 워크샵 있대요
-
익명
조회수
4851
추천 0
2025.09.17 16:59
USMLE
별일이 다 있네요
+2
-
익명
조회수
4674
추천 0
2025.09.16 13:55
USMLE
free 120 몇점이면 안심하면 될까요?
+2
-
익명
조회수
4545
추천 0
2025.09.15 11:45
USMLE
biochem 출제율 높나요?
+3
-
익명
조회수
4216
추천 0
2025.09.12 12:02
USMLE
9월이 매칭 시작이죠?
-
익명
조회수
4497
추천 0
2025.09.11 1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