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MLE
usmle 질문
현재 step1을 pass 하고 step2 2ck 준비중입니다
보드가 있으면 대병에서 offer가 들어온다던가 하는 이점이 있다고 해서
내과 보드라도 따면서 같이 준비를 해야 할지 yog 안늘리고
지금 상태로 졸업시기랑 맞추는게 나을지 고민이됩니다
익명게시판
JMLE
일본의 미래를 놓고 봤을때, 의사를 할 자리가 있을까요?
+1
-
익명
조회수
6939
추천 0
2024.11.07 18:27
기타
학부생 연구 경험 관련 질문
+3
-
익명
조회수
7441
추천 0
2024.10.29 14:02
기타
안녕하세요. 해부학공부를 미리 하고 싶은 예과생입니다.
+3
-
익명
조회수
6741
추천 1
2024.10.01 16:17
JMLE
일본 반말
+4
-
익명
조회수
7077
추천 0
2024.09.18 22:41
JMLE
진능시 날짜 나왔나요?
+2
-
익명
조회수
7463
추천 0
2024.08.17 03:46
JMLE
강의구매기능부탁드립니다
-
익명
조회수
7230
추천 1
2024.07.31 07:10
JMLE
강의 구매
-
익명
조회수
7212
추천 0
2024.07.30 23:04
USMLE
등업관련해서요.
+1
-
익명
조회수
7782
추천 0
2024.07.21 20:53
JMLE
일본에서 수련병원에 관하여 하나 여쭙고 싶습니다.
+2
-
익명
조회수
6683
추천 0
2024.07.20 19:42
JMLE
일본에서의 연애에 대해
+1
-
익명
조회수
7626
추천 0
2024.07.18 21:54
JMLE
JMLE 강연 영주권 부분
+1
-
익명
조회수
6986
추천 1
2024.07.18 03:33
JMLE
JMLE준비, 수험서
+5
-
익명
조회수
8684
추천 0
2024.07.17 12:25
JMLE
JMLE 준비, 점수 작성할때 질문입니다.
+1
-
익명
조회수
6743
추천 0
2024.07.17 12:00
JMLE
영어 VS 일본어
+2
-
익명
조회수
8061
추천 0
2024.07.17 02:20
JMLE
강연 영상 올려주신다고 들었는데
+1
-
익명
조회수
7516
추천 0
2024.07.17 02:14